당신이 특정 와인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훨씬 더 센스 있는 곰을 염두에 둔 것이다.

Posted on 2020년 12월 12일2020년 12월 12일Categories 음식 - 와인

특정 와인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센스 베어(sense bear)와 관련된 훨씬 더 많은 것. 모든 시음 카드와 시트는 와인의 이름, 당신의 와인 생산자, 생산지 또는 생산지, 빈티지 연도의 기록을 위한 공간을 제공한다. 염두에 둔 몇 가지 추가적인 유용한 정보는 시음 날 인천룸싸롱 짜, 술이다. 백분율, 나머지 설탕 비율, 가능한 경우 범용 제품 코드(UPC), 그리고 물론 가격표. 이 기본 부기를 끝냄으로써 와인 병을 실제로 맛보기 위한 기간아로마처럼 다양한 와인 스타일이 있을 수 있다. 경험 없는 사람들 중 가장 좋은 특징 중 하나는 오즈 … Continue reading “당신이 특정 와인을 좋아하든 싫어하든, 훨씬 더 센스 있는 곰을 염두에 둔 것이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백포도주의 가벼운 타입의 이상적인 온도는 화씨 40도에서 52도 사이이다.

Posted on 2020년 12월 1일2020년 12월 1일Categories 음식 - 와인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백포도주의 가벼운 타입의 이상적인 온도는 화씨 40~52도 사이. 전신 와인의 경우 이상적인 온도는 화씨 52~60도 사이. 샴페인과 같은 스파 송도쓰리노 클링 와인은 와인 냉장고 내부에 이상적으로 배치되어 있지 않다.이 백포도주를 혼합하여 보관할 필요가 있다면 안전한 온도.요소 수위는 화씨 52도에서 55도 정도 된다.자기 자신에게 파르푸메를 쓰는 것도 좋지 않은 개념이다. 같은 이유로. 전반적으로, 이 평가를 수행하는 환경은 냄새를 방해하지 않고, 가능한 한 중립적이어야 한다. 그리고 훌륭하다. 우선 우리는 우리의 와인잔에 소다해 보이는 것을 확인할 것이다.건성 적포도주는 설탕이 … Continue reading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백포도주의 가벼운 타입의 이상적인 온도는 화씨 40도에서 52도 사이이다.”

이런 적포도주 슬러시 풍조가 전국을 휩쓸고 있다.

Posted on 2020년 11월 16일2020년 11월 16일Categories 음식 - 와인

이 적포도주 슬러쉬 트렌드는 전국을 휩쓸고 있다. 와인을 마시는 새로운 방법. 원기를 회복하고, 발전하고, 트렌디하면서도, 매우 즐겁고, 맛도 훌륭하다. 당신의 고객들은 이 제품에 대해 열광할 것이다. 그리고 반복 서비스는 중요하다. 당신은 적포도주를 좋아하지 않는 많은 개인들 조차도 그것을 즐길 것이라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적포도주 슬러시로 만들어졌을 때.일부 제조업체는 독립형 시스템을 덕트형 시스템으로 만들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든다. 유닛은 지하실에서 25피트까지 다른 공간에 배치할 수 있고 흡입구와 리턴 공기는 와인 저장고로 덕트될 수 있다. 이 시스템을 특정 시스템으로 시도하기 전에 화이트 … Continue reading “이런 적포도주 슬러시 풍조가 전국을 휩쓸고 있다.”

다음에 당신은 백포도주가 특정한 색의 깊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Posted on 2020년 11월 8일2020년 11월 8일Categories 음식 - 와인

다음으로 백포도주가 특정한 색의 깊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백포도주는 주로 불투명하거나 다소 투명한 것이기에 나는 지금 당장 말할 수 있다. 아주 투명한 클라렛을 관찰하는 것은 좋은 징조는 아니다. 비록 잉키하고 진홍색 포도주도 품질을 보증하지는 않지만!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이야기 하자면 어두운 보라색에서 갈색까지 다양할 수 있다. 후자는 당신의 클라렛이 먼지를 물었고 그것을 소비하는 것으로 만족을 얻을 수 없다는 것을 알리는 확실한 방법이다. 또한 그것은 금전적인 가치도 없다. 그러나 이것들은 정말로 극단적 목적이었으며, 대부분의 경우 당신은 … Continue reading “다음에 당신은 백포도주가 특정한 색의 깊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적포도주 포도는 일반적으로 15~28%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Posted on 2020년 11월 8일2020년 11월 8일Categories 음식 - 와인

적포도주 포도는 일반적으로 15~28%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발효를 통해 알코올로 전환되지 않는 설탕은 리터당 그램(g/l)으로 결정된다.잔류당이 4g/l 미만인 적포도주는 건성으로 생각하고, 중건백포도는 4~12g/l로 구성된다. 화이트 와인은 일반적으로 20-150g/L 범위(대조적으로 소다 팝은 111g/L)완성되면 대부분의 와인 저장실 전문가가 3D 도면을 무료로 제공하므로 백포도주 저장실이 어떤 모습인지 알 수 있음 최적의 저장소를 찾고 있는지 또는 전시장을 찾고 있는지 스타일 전문가에게 알려 둘 다 약간 원할 수 있음 디자인 전문가에게 wha에 대해 더 많이 알려줌당신이 당신의 지하실을 원하면 할수록, 그들은 당신의 꿈의 지하실을 더 … Continue reading “적포도주 포도는 일반적으로 15~28%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스타 작가와 TV 셰프들의 시각 덕분에 포도 범위가 왔다 갔다 한다.

Posted on 2020년 11월 7일2020년 11월 7일Categories 음식 - 와인

포도주 종류는 스타 작가와 TV 요리사의 견해 덕분에 다양하다 모든 품목과 마찬가지로 특정 와인이 인기가 있을 때 가격이 급등한다 백포도주가 놀랍도록 향상되었다는 의미는 아니다 여전히 동일한 브랜드와 내용물을 사용하며 동일한 생산 방식을 사용함 갑자기 당신은 스타일리시해지기 위해 프리미엄을 지불하게 된다쉿적포도주는 서늘한 온도에서 보관해야 하지만 너무 차갑지 않다 이상적인 온도는 화씨 55도 정도여야 한다 너무 따뜻한 대기에 병을 보관하는 것은 병을 너무 빨리 숙성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와인을 화학적으로 변형시켜 맛이 나빠지게 한다. 코르크 마르는 것은 저장 중 온도 … Continue reading “스타 작가와 TV 셰프들의 시각 덕분에 포도 범위가 왔다 갔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