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an Kundla는 11년 동안 NBA의 사령탑을 지냈다.

요한 쿤들라(Johan Kundla)는 1948-49, 1953-1954년 미니애폴리스에서 감독을 맡아 11년간 NBA의 감독을 맡았으며 1995년 네이스미스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수비에서는 침투 방지를 위해 중간에서 큰 몸매를 제공하고 다른 선수만큼 블록/게임은 없지만 몸집과 긴 팔로만 상대팀의 공격을 방해하며 리바운드 수 또한 좋고 수비진의 중심이나 역할을 탄탄하게 해낸다.NBA에서, 어떤 상황들은 다른 상황들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들을 찾는다면, 당신의 농구 내기에서 성공할 확률은 증가할 것이다.그는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평균 17PG와 20PG를 기록하는 타고난 득점자이다. 그는 또한 19세의 나이에 훌륭한 지도력을 보여준다.매분마다, 당신의 마지막 게임처럼 매분마다 경기를 해. 당신은 시즌 전 스크리미지, 2월 경기의 복날, NBA 결승전에 관계없이 코트의 양끝에 드리프트를 갖게 된다. 킬러 본능을 가진 선수들이 일어나서 당신의 심장을 찢어버린다.내 두 번째 선발 라인업 Idhave, 센터에 있는 76ers의 윌트 체임벌린 내 포워드 2명은 공동 진행자, TNT 찰스 바클리의 NBA 챔피언 Tim Duncan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명의 선발 가드들은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빅 오스카 로버슨이 될 것이다.현실적으로 워리어스가 거물급 선수를 원한다면 69명의 마커스 모리스가 최고의 내기를 걸 것이다. 그는 NBA에서 파워 포워드를 맡을 것이다. 그들이 조금이라도 도달하고 싶다면, 그들은 무어헤드 주에서 온 케네스 패리드를 뒤쫓을 것이다. 지난 시즌에 대학 재도약을 이끈 나라들, 그러나 68세의 나이에 드래프트에서 그것은 장문의 범위이다.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스올, 라마 오돔과 함께 팀에서 경기할 때, 당신은 바이넘이 많은 득점을 기대할 수 없다. 그는 공격력을 제공하라는 호출을 받았을 때 효과적이다. 그는 높은 필드 골 퍼센티지를 가지고 있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고, 멋진 손과 좋은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팀들이 잃은 돈은 구단주들의 잘못으로 보였고 선수들이 아닌 것 같았다. 파울을 당한 모든 선수들(때때로 불공평한), 데이비드 스턴이 그것을 패한 팀들과 나누도록 하자. 나는 그것이 엄청난 돈이라고 확신한다.

1996-97 시즌 더 불스는 1997년 결승에서 칼 말론과 존 스톡턴이 이끌었던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를 상대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지켰고, 마이클 조던이 다섯 번째 결승 MVP 상을 수상하면서 6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다.마리오 찰머스는 그 점을 뛸 것으로 예상된다. 비록 그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왔으나, 여전히 nba 기준에서 매우 평범하다. 지난 시즌 그는 약 25분간의 활동에서 71점과 34도움만을 평균했다. 이 숫자는 그가 경기 32분 동안 10과 49분에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FL에서 챔피언을 방어하던 인디애나폴리스 콜츠처럼 팀 던컨이 다시 역동적이고 왕조적인 달리기에서 다시 한 번 반복할 것으로 보이는 무리를 이끌고 있는 디펜딩 챔피언이다.NBA 2K8은 플레이스테이션2, 플레이스테이션3, 엑스박스360 전용 비디오 게임이다 2년전 2K스포츠가 차세대 콘솔로 첫선을 보였다 그들은 적절한 첫인상을 만들었다 올해가 다르다 그리고 NB 축구중계 A 2K8은 작년보다 더 나아졌다 당신이 보는 모든 것은 실제 NBA선수들이 하는 것이다경기의 한 우물. Baron Davis와 Steve Nash의 스타일리시한 패스는 플레이오프에서 Tracy McGrady가 질식하는 것처럼 평범하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다. Lebron James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으로 그것을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줄 것이다. 경기는 경이로운 농구 시뮬레이션과 경기이다.rs는 그들이 진짜 NBA 게임을 보고 있다면 그들이 볼 수 있는 모든 것을 볼 것이다.나는 적어도 트로피 발표회를 기대했었지만, 내가 잘못 알고 있었다.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심지어 스티브 내쉬가 농구공을 덩크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공을 덩크한 적이 있는가? 게임 내 컨트롤은 나쁘지 않아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해 농구를 공격 시 수비수로부터 멀리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이용해 수비 시 슛을 블로킹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롭고, 나는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라고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