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개인들은 실제로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치하는데 성공했다.

일부 개인들은 실제로 프리셀링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치하는데 성공했다. 프리셀링 페이지는 특정 상품, 특정 이슈, 그리고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상품에 대한 비용을 방문자가 지불함으로 메이저사이트 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는 간단한 리뷰 스타일 사이트다.제휴 마케터의 결정은 성공을 거두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이며, 인터넷 마케팅뿐만 아니라, 일생 동안 어떤 일을 하든 나는 이것이 제휴 마케팅의 비밀이 있다고 믿어야 한다면 그것이라고 생각한다.

서비스에 대한 결심이 없다면, 당신은 실패의 넓은 길을 가고 있다.

당신은 그렇게 해서는 안 된다.o 열정적이 되어라. 그러면 목표를 향해 한 번에 한 걸음씩 나아가고 당신의 회사가 정상에 오를 것이다. 마찬가지로, 어려운 시기에도 속도를 유지하며, 이것이 마케팅에 대한 최상의 태도를 가질 것을 제안한다.

같은 열정이 금전적 성공을 이루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다.내게는 당신이 홍보하는 제품을 숙지하는 것이 계열사의 철저한 평가 구성의 핵심이다. 실제로 당신이 추천하는 아이템을 소유하면 당신의 방문자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을 두려워하게 될 것이다(인정해, 당신은 좋은 리뷰를 위조할 수 없다).그 제품이 무엇이든지 간에, 판매가 끝나면, 당신은 그 판매액의 퍼센트를 얻을 것이다. 다양한 품목들은 수수료 부분이 다르다. 대부분의 경우, 그 퍼센트는 25%에서 50% 사이이다. 어떤 경우에는 물리적 품목인지 디지털 품목인지에 따라 이 퍼센트가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이 품목들은 ca 휴대 전화에서 휴대 전화 장치 또는 랩톱 컴퓨터, eBook, 약물 또는 기타 모든 것정말 제휴 마케팅을 혼자서 하고 싶으세요? 장기적인 온라인 조직을 원하십니까? 그렇다면 이 아주 중요한 첫 번째 포인터를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양질의 트래픽 얻기: – 제휴사 웹사이트에는 수백 가지의 효과적인 트래픽 생성 기술이 있다.

그러나 초보 제휴사에게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기사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포스트 마케팅은 정말 쉽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와 그 키워드들에 대한 기사를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e이후 옵션 박스에 백링크가 있는 주요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에 제출웹사이트 A가 사이트 B로부터 버튼을 수신하고 사이트 A가 웹사이트 B에서 발생한 매출의 비율을 얻는 마케팅 시스템. 마찬가지로 광고주가 머니세일 대신 마케팅 정보를 찾는 상황에 이용될 수 있다.

마케팅 지출 계획이 극히 작은 신생 기업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

지난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이다. 그렇다, 당신은 Direct Linking을 통해 당신의 상인들에게 직접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의 진정한 혜택을 받으려면 당신은 훌륭한 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강력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상인들을 놀라게 할 수 있다.

훌륭한 컨텐츠를 가진 방문자, 이메일 마케팅의 활용,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평가 구성, 평판이 좋은 정보 제공, 광고 판매(Google Adsense 등), 따라서 훨씬 더 많은 정보 제공정말 맞는 말 같네 많은 제휴사 온라인 마케터들이 여기서 10%를 지불하고 25%를 지불하는 이 제품들을 계속 판매하고 있는데, 만약 당신이 하나를 발견한다면, 아마도 50%를 지불할 것이다. 단순히 판매를 위해 얼마나 많은 일을 했는지 알게 되면 당신의 마음은 가라앉는다. 그리고 당신은 우편이나 통지서를 받는다. 이 퍼센트에 해당하는 모든 것을 얻는다.만약 당신이 19달러짜리 전자책을 효율적으로 제공할 수 없다면, 300달러짜리 전자책을 쉽게 제공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인가?